임신중지/ 낙태 가격

임신중단은 현재까지는 불법입니다. 하지만 헌법재판소의 ‘헌법불합치’ 판단이 2019년 4월 11일에 내려졌기 때문에 2020년부터 많은 변화가 예상됩니다.

인터넷에는 낙태약을 판다고 하는 사이트들이 많고 임신중절 수술을 해준다는 병원들이 있습니다. 임신을 중단하고 싶은 분들이 자세한 정보와 낙태 비용을 찾다가 건강과 안전을 해칠 수 있는 음성화된 서비스들을 찾게 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낙태약 혹은 미프진을 판다고 인터넷에서 광고하는 사이트들 같은 경우에는 30만원에서 60만원 사이에 약품을 살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많은 케이스가 사기이거나 의학적 정보 혹은 도움없이 기준치의 미달하는 약들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국:

공식적인 약국에서 미소프로스톨을 구하기 위해 시토텍, 알소벤, 미젤, 신텍, 가스토텍, 시스톨, 가스텍, 시로텍, 지스톨, 미소플러스라는 상품들을 찾는 경우도 있지만, 정식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병원:

비공식적으로 외과적 임신중단을 해준다는 병원에 가는 경우, 음지화 되었기 때문에 사후관리를 받기 어렵다는 점, 임신 주수에 따라 100만원을 넘는 높은 비용, 그리고 심리적 장벽 등 때문에 임신중단하려는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위민온웹 웹사이트:

안전한 임신 중절이 어려운 국가에 거주하고 있는 여성들은 위민온웹 (Women on Web) 웹사이트에서 정식면허를 가진 산부인과 의료진이 제공하는 임신중절 약품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단체는 비영리단체로 안전한 임신중절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부적절한 임신중절 행위에 안전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저희가 보내드리는 정보와 지침을 잘 숙지하고 드물지만 있을 수 있는 합병증에 대비하여 응급시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안전하게 자택에서 의약품 이용 임신중단이 가능합니다.

 

상담을 원하신다면 womenonweb.org 또는 abortion-korea.org 웹사이트에서 상담서를 작성해 주십시오. 사이트에 접속이 어렵다면 info@womenonweb.org 로 문의 이메일을 주시기 바랍니다.

임신 중단 의약품 신청 상담을 시작하세요